최재형 "혁신 없이 총선 승리할 수 없어"
상태바
최재형 "혁신 없이 총선 승리할 수 없어"
  • 국제뉴스
  • 승인 2022.12.26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을 위하는 것이고 국민의 눈높이에 맞는 것인지 끊임없이 고민
▲ 최재형 국민의힘 혁신위원장/국제뉴스DB
▲ 최재형 국민의힘 혁신위원장/국제뉴스DB

(서울=국제뉴스) 구영회 기자 =최재형 국민의힘 혁신위원장은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담보할 수 있는 것은 총선 승리뿐이고 혁신 없이 총선에서 승리할 수 없다"고 강조했다.

최재형 혁신위원장은 26일 오후 국회에서 혁신위원회 제16차 전체회의를 주재하며 "총선은 양당의 혁신 경쟁을 통해 민심을 얻는 당이 승리할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우리가 죽기 살기로 혁신해야 하는 이유이고혁신위의 존재 이유였다"며 "당원은 강한 정당, 이기는 정당, 앞서가는 정당 그리고 스스로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정당을 원한다"고 밝혔다.

또 "혁신위는 어떤 개혁방안이 진정으로 국민을 위하는 것이고 국민의 눈높이에 맞는 것인지 끊임없이 고민했으며우리를 지지하지 않는 국민의 마음도 얻을 수 있는 혁식만이 총선 승리와 윤석열 정부 성공의 열쇠이기 때문"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또한 "국민의힘은 원래 혁신의 DNA를 가지고 있다. 이제 우리 안에서 잠자고 있는 혁신 DNA를 깨워야 할 시기가 왔다"며 "당지도부가 의지를 가지고 강력한 혁신을 이루어낸 총선은 승리했고 지리멸렬한 민주당으로 인한 반사이익을 기대하며 안일하게 치른 총선은 패배한 아픈 경험을 반면교사로 삼고 혁신을 위한 노력은 민생을 살피는 진심에서부터 나온다는 점을 잊지 말아야한다"고 밝혔다.

최재형 혁신위원장은 "오늘 회의를 끝으로 활동을 종료하지만 당의 혁신은 여기서 멈추어서는 안 된다"며 "혁신위의 결의안이 당의 실질적인 변화를 가져오는 마중물이 될 수 있도록 전향적인 검토해 달라"고 당 지도부에 요청했다.


구영회 기자 asianews24@gmail.com

<국제뉴스에서 미디어N을 통해 제공한 기사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