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비하 이어 최 전 의원 차마 입에 담을 수 없는 막말과 여성 비하까지

▲김기현 국민의힘 대표/국제뉴스DB
▲김기현 국민의힘 대표/국제뉴스DB

(서울=국제뉴스) 구영회 기자 = 김기현 국민의힘 대표는 "더불어민주당의 저급한 삼류정치는 이제 청산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기현 대표는 21일 자신의 SNS에 "잊을만하면 습관처럼 다시 도지는 민주당의 막말 본능과 비하 발언이 국민을 분노케 하고 있다"며 "이쯤 되면 혐오와 분열의 저급한 삼류정치로 대한민국을 오염시키는 사회악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라고 비판했다.

특히 "공정과 정의를 짓밟으며 실형을 받아 의원직이 상실된 최강욱 전 의원이 자중하기는커녕 '꼼수 탈당' 민형배 의원의 출판기념회에서 '암컷이 나와 설친다'는 믿기 힘든 망발을 쏟아냈다"며 "한없는 가벼움과 저질스러움에 기가 차는 것은 물론이거니와 윤석열 정부를 비판한답시고 '암컷' 운운하며 여성을 싸잡아 모욕하는 행태가 과연 정상적인 사고에서 나올 수 있는 것인지 묻지 않을 수 없다"고 일갈했다.

김기현 대표는 "불과 이틀 전 국민께 고개를 숙였던 청년비하에 이어 최 전 의원의 차마 입에 담을 수 없는 막말과 여성 비하까지, 오직 정쟁을 위해 막말과 비하를 서슴지 않으며 갈등과 분열, 혐오를 부추기는 민주당의 행태는 단연코 대한민국이서 사라져야 할 퇴행적 행태"라고 직격했다.


구영회 기자 asianews24@gmail.com

<국제뉴스에서 미디어N을 통해 제공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연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